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체코 프라하의 카를교 꼭 가봐야하는 이유

by apt 2023. 4. 8.

체코 프라하의 카를교 꼭 가봐야하는 이유

카를교는 체코 프라하의 유명한 랜드마크이자 체코에서 가장 방문객이 많은 관광 명소 중 하나입니다. 블타바 강에 걸쳐 있으며 프라하의 구시가지와 소도시(말라스트라나)를 연결한다.

 


역사
1357년 카를 4세의 명령으로 건설이 시작되어 15세기 초에 완공되었다. 이 다리는 처음에는 돌다리(카멘 대부분) 또는 프라하 다리(프라하 대부분)로 불렸으나 나중에 카를 4세의 이름을 따서 이름이 바뀌었다.

흥미로운 사실:
찰스 다리에 대한 한 가지 흥미로운 사실은 그것이 다양한 성인들과 종교적인 인물들을 묘사하는 일련의 조각상들로 장식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이 조각상들은 17세기와 18세기까지 추가되지 않았고, 원래는 돌로 대체되기 전에 나무로 만들어졌다. 특히 성 베드로의 동상이 있다. 존 네포무크는 행운을 가져온다고 할 만큼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명소가 되었다.

흥미로운 에피소드:
17세기의 30년 전쟁 동안, 카를교는 프라하를 방어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1648년 전쟁의 마지막 날에 스웨덴군은 다리를 점령하려고 시도했다. 그러나 다리의 방어군은 도시의 나머지 방어군들이 도착하여 침략자들을 격퇴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랫동안 스웨덴군을 저지할 수 있었다.

방문 이유:
카를교를 방문하는 것은 프라하를 방문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필수적인 활동입니다. 그 다리는 도시와 강의 멋진 전망을 제공하고, 조각상과 건축물은 그 도시의 풍부한 역사와 문화의 증거입니다. 게다가, 이 다리는 지역 주민들과 관광객들 모두에게 활기찬 장소이며, 종종 음악가들과 예술가들이 다리의 길이를 따라 공연하고 그들의 상품을 판매한다. 이 다리는 또한 프라하의 가장 매력적인 두 지역인 구시가지와 소도시를 연결하여 도시를 탐험하는 편리하고 즐거운 방법을 만든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