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탈리아 베로나 꼭 가봐야하는 이유

by apt 2023. 4. 29.

이탈리아 베로나 꼭 가봐야하는 이유

베로나는 셰익스피어의 연결고리와 아름다운 건축물로 유명한 북부 이탈리아의 베네토 지역에 위치한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다음은 베로나에 대한 몇 가지 주요 에피소드와 흥미로운 사실들입니다:

 



고대 역사: 베로나는 중요한 군사적 거점이자 상업 중심지였던 로마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중세: 중세 시대에 베로나는 이탈리아 정치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 번영한 도시 국가였다. 카스텔베키오 요새와 폰테 스칼리제로를 포함한 도시의 많은 유명한 건물들이 이 시기에 지어졌다.

셰익스피어의 연줄: 베로나는 윌리엄 셰익스피어의 연극인 로미오와 줄리엣과의 연관성으로 유명하다. 이 도시는 캐퓰렛 가족의 집과 줄리엣이 로미오와 이야기를 나눴다고 전해지는 유명한 발코니가 있는 곳이다.

음악 및 문화: 베로나는 일년 내내 많은 음악 축제와 행사를 개최하는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그 도시는 또한 카스텔베키오 박물관과 갤러리아 다르테 모더나 아킬레 포르티를 포함한 몇몇 박물관과 미술관들의 본거지이다.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 2000년, 베로나는 풍부한 역사와 문화적 유산으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되었습니다. 그 도시의 많은 아름다운 건물들과 랜드마크들은 역사를 통틀어 그것의 중요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베로나에 가는 이유:

로미오와 줄리엣: 베로나는 셰익스피어의 로미오와 줄리엣의 팬들이 꼭 방문해야 하는 곳이다. 방문객들은 캐퓰렛 가족의 집과 유명한 발코니를 탐험할 수 있고, 줄리엣 클럽에서 줄리엣에게 편지를 쓸 수도 있습니다.

아름다운 건축물: 베로나는 오늘날에도 콘서트와 행사를 위해 여전히 사용되는 로마 원형 경기장인 아레나 디 베로나를 포함하여 많은 아름다운 건물들과 랜드마크들의 고향입니다.

맛있는 음식과 와인: 베로나는 맛있는 음식과 와인으로 유명한 베네토 지역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리소토 알 라디키오와 폴렌타 어세이와 같은 전통 음식을 시식할 수 있고, 아마로네와 소브와 같은 지역 와인을 즐길 수 있다.

음악 및 문화: 베로나는 일년 내내 많은 음악 축제와 행사가 있는 문화의 중심지입니다. 그 도시는 또한 풍부한 문화 유산을 보여주면서, 몇몇 박물관과 미술관들의 본거지이다.

당일 여행: 베로나는 가르다 호수, 베니스, 돌로마이트 산맥을 포함한 북부 이탈리아의 많은 다른 아름다운 목적지 근처에 위치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 근처의 명소들로 당일 여행을 할 수 있고 그 지역을 더 많이 탐험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