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스톤헨지 꼭 가봐야하는 이유
스톤헨지는 영국 윌트셔에 위치한 선사시대 기념물이다. 다음은 이 사이트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과 재미있는 것들입니다:
스톤헨지는 신석기 시대인 4,500년 전에 지어진 것으로 여겨진다.
기념비는 원형으로 배열된 여러 개의 큰 돌들로 이루어져 있으며, 그 주위에 작은 돌들과 토공물들이 있다.
스톤헨지의 목적은 여전히 미스터리이지만, 그것을 지은 사람들에게 종교적이거나 의식적인 의미가 있었다고 여겨진다.
스톤헨지를 건설하는 데 사용된 돌들은 각각 25톤이나 무게가 나가고, 20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 운반되었다.
그 장소는 태양의 움직임과 일치하며, 태양력으로 사용되었다고 믿어진다.
스톤헨지는 영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명소 중 하나이며, 매년 백만 명 이상의 방문객을 끌어들인다.
1986년에 스톤헨지는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지정되었다.
그 장소는 아름다운 시골로 둘러싸여 있고, 방문객들은 돌 주변을 경치 좋은 산책을 할 수 있습니다.
스톤헨지의 역사와 중요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방문객 센터가 현장에 있습니다.
하지 동안, 수천 명의 사람들이 돌 위의 일출을 보기 위해 스톤헨지에 모입니다.
전체적으로 스톤헨지는 역사와 문화가 스며 있는 매혹적이고 신비로운 장소이다. 고대 문명과 선사시대 유적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가봐야 할 곳이다. 주변의 시골 풍경도 아름답고 솔즈베리 시와 에이버리 스톤 서클과 같이 탐험할 수 있는 다른 명소들도 많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