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뉴욕을 꼭 가봐야하는 이유
기록:
현재의 뉴욕 지역은 원래 레나페 족, 모호크 족, 이로쿼이 족을 포함한 다양한 아메리카 원주민 부족들이 거주했다.
네덜란드인들은 1626년에 뉴암스테르담을 맨하탄 섬의 남쪽 끝에 세웠고, 나중에 뉴욕이 되었다.
1664년, 영국은 식민지를 장악했고 요크 공작을 기리기 위해 뉴욕으로 이름을 바꾸었다.
미국 독립 전쟁 동안, 뉴욕은 새러토가 전투와 롱아일랜드 전투를 포함하여 그 땅에서 몇몇 주요 전투들이 벌어지면서 중요한 역할을 했다.
뉴욕은 1788년에 주가 되었고 빠르게 산업과 상업의 중심지가 되었다.
흥미로운 사실:
뉴욕은 미국에서 가장 큰 도시이자 세계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도시 중 하나이며, 8백만 명 이상의 주민이 살고 있다.
그 주는 야외 애호가들에게 인기 있는 목적지인 아디론댁 산맥의 본거지이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자연 경관 중 하나인 나이아가라 폭포는 뉴욕과 캐나다의 경계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유와 민주주의의 상징인 자유의 여신상은 뉴욕 항구의 리버티 섬에 있습니다.
이 주는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미국 자연사 박물관, 브로드웨이 극장 지구를 포함한 문화 기관으로 유명하다.
가야 하는 이유:
뉴욕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박물관, 극장, 식당, 그리고 밤 문화의 중심지이다.
그 주는 자유의 여신상, 엘리스 섬, 프랭클린 D와 같은 유명한 인물들의 집을 포함한 수많은 역사적 장소들과 함께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루즈벨트와 시어도어 루즈벨트.
이 주는 애디론댁 산맥, 나이아가라 폭포, 그리고 탐험할 수 있는 수많은 주립 공원과 하이킹 코스가 있는 자연의 경이로운 나라이다.
뉴욕은 비즈니스와 기업가 정신을 위한 기회가 있는 산업과 상업의 중심지이다.
그 주는 활기찬 이웃과 다양한 공동체가 있는 문화의 용광로이며, 방문하기에 독특하고 흥미로운 장소이다.
댓글